야한여자가 되고 싶으세요?_by 성지식

0 0 0

야한여자가 되고 싶으세요?

때론 얌전한 이미지를 탈피해서 야하게 변하고픈 여자들! 가끔은 도발적인 모습을 그에게 보여주는 건 어떨까. 야한 여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숙지해둬야 할 테크닉. 그 방법을 알아두자.


몸으로 말해요!
백번 해도 통하지 않던 것이 몸짓 하나로 표현될 때가 있다. 특히 연인 사이에서라면 더욱 그렇기 마련이다. 화가 난 애인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육탄전(?)을 감행한 적이 있는가. 애교를 부릴 때 보다는 훨씬 수월하게 사이가 좋아진 경우를 겪었을 것이다. 그럴 때 남자는 평소와 틀려보이는 그녀가 야하다는 느낌을 받게 마련이다.

일단, 여성이 적극적이고 노골적인 손길이 필요하다. 평소에는 기피했던 그의 신체부위를 공략해보자. 그가 요구한 적이 있었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거절했던 신체를 집중적으로 애무해준다. 가터벨트나 망사속옷 등의 소품을 곁들이면 결과는 더욱 만족스러울 것이다.


가끔은 도발적인 모습으로!
섹시에도 고품격 섹시와 경박한 섹시가 있다. 고품격 섹시란 안젤리나 졸리 등과 같이 우아한 품세 속에서 보이는 섹시미를 말하고, 경박한 섹시란 일명 날티를 말한다. 그러나 남자들이 때론 이 날티에 홀딱 반한다는 사실을 주의할 것.
벤치마킹은 영화에 등장하는 다방 아가씨들. 입가에 점을 붙이고, 원색의 치마를 입으며, 하이힐을 신고 그의 목에 매달린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주의할 점은 항상 그렇게 꾸미면 절대 안 된다는 것이다. 아주 가끔만 써먹을 만하다.


이제부터 쇼타임~!
매너리즘에 빠진 연인들이라면 그에게 색다른 내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그만을 위한 쇼를 준비해보자. 깜찍한 율동도 좋지만 이왕이면 섹시한 안무를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그 옛날 전지현이 모CF에서 선보인 섹시댄스로 톱스타의 자리에까지 오를 수 있었던 것처럼! 이왕이면 의자를 소품으로 이용하여 쇼걸 분위기를 내보자. 당신도 애인에게서 톱스타와 같은 열렬한 지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재패니메이션 속 그녀처럼?
남자들이 원하는 상상 속 그녀들을 등장시킨 재패니메이션. 그 속의 여주인공들은 교태롭고, 몸매가 뛰어나며, 각종 야설스런 행위들도 일삼고는 한다. 그 중 하나가 한때 언더그라운드(?) 비디오에서 주요 소재로 차용되곤 했던 알몸에 앞치마 두르기! 권태기에 놓인 주부들이 아직까지도 자주 써먹는 방법이기도 하다. 감정이 식은 연인이라면 시도해볼 만도 하다.
야해보이고 싶지만 이런 민망한 행동은 못하겠다는 분들! 야하다는 건 자신을 과감히 벗어 던져야만 실행할 수 있는 부분이다. 굴레를 벗어나면 자유로운 자신의 모습에 만족을 느끼게 될 것이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