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위와 함께하는 색다른 곳 색다른 맛_by 성지식

0 0 0

남편이 엄지, 중지, 인지를 사용하여 아내의 클리토리스, 질구, 항문을 동시에 자극하는 세 곳 동시 자극법은 남편이 페니스를 삽입하기 전이나 혹은 삽입 후의 다른 체위로 전환할 때, 또는 페니스를 질구에서 빼야 할 경우(사정 지연 도는 신체의 휴식)에 있어서 꼭 필요한 테크닉이라고 할 수 있다.

삽입 전에는 아내의 흥분을 최대한으로 고조시킬 수 있고 체위 전환에는 남편의 사정 타이밍을 조절해 주면서 질구에서 페니스를 뺐을 때 아내의 성감이 저하되지 않는 대체 자극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남편의 손가락 위치는 중지가 아내의 질구에 위치하도록 고정시켜 둔다. 엄지와 인지는 아내의 체위 자세에 따라 유연하게 순서를 바꾸어 주면 된다. 예를 들어 정상위에서 남편의 엄지, 중지, 인지가 아내의 클리토리스, 질구, 항문에 각각 위치해야 하며 후배위에서 엄지손가락은 항문, 중지는 질구, 인지는 클리토리스에 각각 위치하도록 하면 된다.

후배위에서 아내의 클리토리스와 항문에 접촉되는 남편의 손가락 위치 순서를 정반대로 바꾸어 주는 이유는 후배위에서는 남편이 엄지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 자극을 자유스럽게 실시하기가 어렵기 때문. 다른 체위에서도 그 경우는 마찬가지다. 아내가 어떠한 자세에 놓여 있든지 남편은 중지의 위치를 아내의 질에 고정시키고 엄지손가락으로 수월하고 편하게 자극할 수 있는 신체부위(클리토리스 혹은 항문)를 정하면 된다.


아내의 세 곳을 동시에 자극할 손가락의 위치가 정해지면 남편은 아내의 질구를 자극의 중심으로 두고 손가락을 놀려준다. 즉 중지에 의식을 집중시키고 다양한 질 속 자극을 실시하면서 엄지와 인지는 중지에 보조를 맞추는 식의 동시자극 혹은 교대자극으로 진행한다. 손톱은 사전에 단정하게 깎아두는 것이 좋다. 손가락에 필요 이상의 강한 힘을 넣거나, 손가락을 너무 과격하게 놀려서 상처를 낸다거나 통증을 유발시켜서는 안된다.


특히 클리토리스에 마찰자극을 할 때는 매우 부드럽고도 조심스럽게 진행해야 한다. 자극은 아내의 성적 욕구에 부응할 수 있는 정도여야 하며 자극의 강약은 아내의 성적 반응과 상태에 따라 맞추어 나가는 것이 적당하다.


자극의 진행 요령은 세 곳을 동시에 자극한다거나, 두 곳은 자극을 정지하고 한 곳만 자극한다거나, 또는 한 곳은 자극을 정지하고 두 곳을 동시에 자극하는 식으로 진행할 수도 있다. 요는 자극을 행하는 남성이 세 손가락을 교대로 혹은 동시에 움직이는 연결동작이나 타이밍을 얼마나 세련되고 조화롭게 해나가느냐가 중요한 관건이 된다.


남편이 세 곳의 동시자극의 위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나머지 한쪽 손으로 아내의 전신을 애무한다거나, 다양한 체위를 구사하면서 자극을 실시한다거나, 혹은 입술과 혀로 동시 자극하는 식으로 응용하는 것이 좋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